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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A/S 는 어떻게 처리 되나요 ? 2016-04-27 19:14:34
카테고리 A/S 문의
작성자 관리자
조회 1,462

당 쇼핑몰은 소비자 보호법이 정하는 소비자 피해 규정에 따라 제품 보증을 합니다.
보증기간 내에 고장이 발생한 경우, 무상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보증 기간은 구매하신 날로 부터 제품이 보증된 기간을 보증합니다.

예를 들어 3년 보증 되는 제품이면  , 구매일로 부터 3년간 보증 됩니다.

만약 임의의 분해나 , 제조사에서 권장하지 않는 방식의 임의 사용 , 개조를 했을 경우 보증 기간에서 제외 되거나 A/S 가 거부 될수 있습니다.

유상 서비스 또는 서비스 거부 사유

    • 제품 무상 보증 기간이 경과한 경우

 

    • 침수,화재,낙뢰 등의 천재지변에 의한 고장발생

 

    • 임의 구조 변경 또는 기타 사용자 과실에 의한 고장 발생

 

운송비 처리 규정

    • 구입일로부터 1개월 이내: 당사가 지정한 택배사를 이용한 입고 및 출고 왕복 비용 당사 부담

 

    • 무상 보증 기간 중: 입고->고객부담 / 출고->당사부담

 

    • 무상 보증 기간 경과 또는 고장이 아닌 제품이 입고된 경우: 입고 및 출고 왕복 비용 소비자 부담

 

 

택배 A/S 접수 안내

    • 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 68-5   (주) 리버네트워크 / ONE NAS 쇼핑몰 담당자   – 도로명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4가 118-63     (주) 리버네트워크 / ONE NAS 쇼핑몰 담당자 – 지번 주소

 

    • 연락처: 070-4296-2573

 

    • 지정 택배사: 우체국 택배

 

    • 택배사 전화번호: 우체국택배 : 1588-1320

 

* 지정된 택배사외 다른 택배사로 입고 시에는 물품이 반송될 수 있습니다.
입고 전 반드시  상담 후 진행해 주십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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