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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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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rivernet 2016-06-16 조회: 1,606
    안녕하세요.



    제품 브랜드나 공급 업체를 통해 기술문의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1. 큐냅 (QNAP)



    홈페이지: https://www.qnap.com/i/kr/



    큐냅 FAQ: https://www.qnap.com/i/kr/tutorial/index.php



    고객센터: (리버네트워크) 070-4296-2573 / gluekiki@goriver.co.kr



     



    2. 시놀로지 (SYNOLOGY)



    홈페이지: https://www.synology.com/ko-kr/



    시놀로지 FAQ: https://www.synology.com/ko-kr/knowledgebase



    고객센터: (피씨디렉트) http://www.pcdirect.co.kr/sub03/index.asp



     



    3. 시게이트 NAS (SEAGATE NAS)



    홈페이지: http://www.seagate.com/kr/ko/



    시게이트 FAQ: http://www.seagate.com/kr/ko/support/by-product/home-network/



    고객센터: (위드앤아이티) http://www.withnit.com/index.asp



     



    4. 웨스턴디지털 (WD)



    홈페이지: http://www.wdc.com/kr/



    고객센터: (씨제이에스) http://www.cjskorea.com/cjs_customer.php / (도우정보) http://www.dowooinfo.co.kr/



     



    5. 아이피타임 (iptime)



    홈페이지: http://iptime.com/iptime/

  • 관리자 2016-05-11 조회: 1,386
    반품 및 환불 규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 반품·환불, 교환이 가능한 경우

      • 배송된 제품이 주문내용과 다른 경우
      • 상품을 사용하지 않고 7일 이내에 반품을 요청할 경우 (제품 박스를 오픈 하지 않은 경우)
      • 배송된 제품이 훼손 및 파손된 경우


    • 반품·환불,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

      • 포장 개봉 후 설치된 제품 또는 설치되지 않은 제품이라도 훼손되어 재포장이 불가능한 경우

        (배송시 상품 박스 이외의 상품 포장 비닐, 테이프를 개봉한 경우)
      • 배송 완료 후 7일이 경과한 경우
      • 소비자 부주의로 인한 제품의 훼손 및 파손의 경우
      • 상품 인도일로부터 7일 이후 반품 및 환불 불가능


    • 취소안내

      • 구매 후 또는 결제완료 후 구매의사가 변한 경우 취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판매자가 배송작업을 시작하기 전까지 취소가 가능하며, 이미 발송한 경우에는 환불 절차를 따라야 합니다.
      • 취소가 완료되면 결제수단에 따라 다른 방식으로 처리됩니다.
      • 카드결제는 승인취소가 되며 일반적으로 카드사에서는 승인취소일로부터 3-5일(영업기준) 이후 확인 가능합니다.
      • 현금결제는 취소가 완료되면 고객님의 계좌로 환불됩니다.




  • 관리자 2016-05-11 조회: 1,326
    가능합니다.

    단, 제품의 모델과 수량, 위치에 따라 유지 보수 계약 비용이 결정됩니다.

    협희 후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관리자 2016-05-11 조회: 1,329
    가능합니다.



    단, 제품의 모델과 수량, 위치에 따라 설치 비용이 결정됩니다.



    제품 구매시 설치 일정을 당사와 협의 하시면 됩니다.



    아울러 기본 설치 비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기본 설치 비용은 (서울 / 경기 ) 기준 : 제품  설치 및 기본 세팅 ( NAS ) + 제품 사용법 기초 교육 (1시간)   : 15만원 부가세 별도



     

  • 관리자 2016-05-11 조회: 1,288
    업무 시간은 평일 오전 9:30 부터 오후 6:00 까지입니다.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감사합니다.

  • 관리자 2016-04-27 조회: 1,462
    당 쇼핑몰은 소비자 보호법이 정하는 소비자 피해 규정에 따라 제품 보증을 합니다.

    보증기간 내에 고장이 발생한 경우, 무상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보증 기간은 구매하신 날로 부터 제품이 보증된 기간을 보증합니다.



    예를 들어 3년 보증 되는 제품이면  , 구매일로 부터 3년간 보증 됩니다.



    만약 임의의 분해나 , 제조사에서 권장하지 않는 방식의 임의 사용 , 개조를 했을 경우 보증 기간에서 제외 되거나 A/S 가 거부 될수 있습니다.



    유상 서비스 또는 서비스 거부 사유

      • 제품 무상 보증 기간이 경과한 경우




     

      • 침수,화재,낙뢰 등의 천재지변에 의한 고장발생




     

      • 임의 구조 변경 또는 기타 사용자 과실에 의한 고장 발생




     



    운송비 처리 규정

      • 구입일로부터 1개월 이내: 당사가 지정한 택배사를 이용한 입고 및 출고 왕복 비용 당사 부담




     

      • 무상 보증 기간 중: 입고->고객부담 / 출고->당사부담




     

      • 무상 보증 기간 경과 또는 고장이 아닌 제품이 입고된 경우: 입고 및 출고 왕복 비용 소비자 부담




     



     



    택배 A/S 접수 안내

      • 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 68-5   (주) 리버네트워크 / ONE NAS 쇼핑몰 담당자   - 도로명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4가 118-63     (주) 리버네트워크 / ONE NAS 쇼핑몰 담당자 - 지번 주소




     

      • 연락처: 070-4296-2573




     

      • 지정 택배사: 우체국 택배




     

      • 택배사 전화번호: 우체국택배 : 1588-1320




     



    * 지정된 택배사외 다른 택배사로 입고 시에는 물품이 반송될 수 있습니다.

    입고 전 반드시  상담 후 진행해 주십시요.

  • 관리자 2016-04-27 조회: 1,301

    모든 제조사나 판매처가 데이터 복구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으므로 중요한 데이터는 이중으로 백업을 권장합니다.



    저희  쇼핑몰에서 판매하는 어떠한 제품도 자료 손실에 대한 복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만 당사는 복구 업체와 협력 관계에 있으므로 , 복구 협력업체에 복구에 대한 내용을 전달 해드릴수 있습니다.



    복구 협력사 : (주)수호아이티   / 1577-9712



    http://www.suhoit.co.kr/      온라인 접수

  • 관리자 2016-04-27 조회: 1,333
    주문 당일 4시 이전에 주문 및 결제 확인 후 당일 발송 (개별 상품에 한함) 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조립 상품 이나 세팅이 필요한 NAS, 스토리지 제품의 경우 1~2일 정도 소요 될수 있습니다.



    아울러 수입사의 사정에 의해서 재고가 없거나 품절된 경우 제품 발송까지 7일~15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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